Zzang미_ 소확행 일지

쉽겟 [타오바오 직구 후기] F/W 데일리룩 추천 귀염니트맨투맨 싸게 건진 직구 본문

그녀의 충동구매 /아기자기 그러나 방대한 그녀의 후기

쉽겟 [타오바오 직구 후기] F/W 데일리룩 추천 귀염니트맨투맨 싸게 건진 직구

zzangme 2018. 11. 7. 10:07

저번 타오바오에서 구입한 목록 중에 후기 보여드리려고 왔어요

우선

이전에 샀던 목록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보시면 될구 같아요

ᵔᴥᵔ

 

2018/10/04 - [내꼬] - 타오바오 구입 목록- 2018 F/W 가을겨울맞이 의류구입 (쉽겟 어플이용)

 

 

 

일명 코카콜라 니트

절대 협찬 홍보 아니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트 두께감도 톡톡하니 두껍고 색도 이쁘게 되서

이번 크리스마스까지 입기에 좋겠더라구요

 

 

 

검색명은

 

MISS PINK 韩版慵懒风字母毛衣女套头

이정도로 해도 나오는데

가격은 29,000원 정도에요

국내에서 비슷한 니트는 남성용 공용으로 있는데

이 색상은 없더라구요

국내에서는 기본 3만5천원은 넘게 판매중인거 같아요

 

 

 

다음에는 데일리룩

출퇴근룩 마실룩

ᕙ(•̀‸•́‶)ᕗ

얘도 잘 산거 같아요

기모맨투맨은 아니지만

스커트랑 코디해서 입어도되고

바지랑 코디해서 입어도 좋구

그리고 저렴하니깐

 

검색명은

chic风减龄鹅黄宽松休闲长

가격은 세트로 구입해서

19,000원에 구입했어요

 

국내에서는

레몬트리 맨투맨으로 치면 나오는데

세트로 4만원~6만원으로 판매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는

좋아하는 캐릭터인

핑크팬더 맨투맨

검색명은

小楚家韩国女装2018Pink

으로 하면 하나 나오는데

가격은 26,000원이에요

포인트로 핑크팬더

귀염귀염

청바지에 매치해도 귀엽고

치마에 코디해도 발랄하게 입을수 있어요

 

 

이녀석도 안에 기모가 있어서

이번겨울 따숩게 데일리로 입을수 있어요

그리고 자수로 포인트 되어있구

핑크팬더 맨투맨 검색해서 찾아도

인쇄나염으로 된거라

저는 뭔가 특별하게 자수로 된걸 좋아해서

헤헤

ʕ·͡ᴥ·ʔノ

 

국내에서는

핑크퍼로 포인트 된걸로는 가격이

5만원정도 하더라구요

비슷한걸 찾으시면

"현아"- 클라이드앤

매장에서도 핑크팬더

판매하고 있으니깐 참고하셔서 쇼핑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럼 이번 겨울 따숩게 보내세요

저는 다음에 다시 돌아올게용

I'll be BAC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