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쉽겟[타오바오 직구 구입목록] 2월 목록 드디어 개시 - 중국 춘절 여파로 드디어 배송완료 본문

그녀의 충동구매

쉽겟[타오바오 직구 구입목록] 2월 목록 드디어 개시 - 중국 춘절 여파로 드디어 배송완료

zzangme 2019. 3. 22. 16:32

오랜만에 타오바오 직구 돌아왔네요

2월 초에 결제 했는데

이제 배송이 되었어요

부들부들

(๑¯ω¯๑)

 

 

2월달에 설날도 있었구

중국에도 춘절이 있어서

엄청난 기다림끝에 드디어

배송완료

 

 

이번에는

4월에 웨딩촬영이 있어서

제가 원하는

티아라나 코사지를

구매하면서

 

봄날 이것저것 구매를 했어요

 

 

직구라 배송이 오래걸려도

끝을수가 없는

타오바오 직구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만큼

직구 품목

실사를 보여드릴게요~

 

 

원형티아라인데

웨딩촬영하는곳에는 당연히 있지만

본식 할때는

드레스 업체에서 해주는 장식만 할 수 있는데

원형 티아라는 보관이나

이런게 힘들어서

간혹 없는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싸게 구입!

엄청난 서치로

거의 최저가에 구입했어요

왕큐빅들로 장식되서

하면 엄청난 빤짝임으로

근데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๑•.•๑)??

살짝 작은걸 원했는데

 

 

웨딩촬영때문에

지금 머리를 기르고 있는데

앞머리를 자를수 없으니

대체품으로

구입!

 

 

이번 염색모에 비슷한 색상으로 했는데

앞에서 보면은 티가

하나도 안나는데

저보다 키큰 사람이 보면

티가 나요

이럴때는 머리띠나 모자로 살짝 가려주면

완전 그냥 내 앞머리

 

 

중국제품인데

구글에서 번역기를 돌린듯한

헤어롤인데

USB충전으로

뜨끈뜨끈 달궈서

고데기 효과를 낼 수 있는

일반 헤어롤로 하면 오랫동안 하고 있어야 하는데

이녀석은 5분도 안되서

앞머리를 만들수 있더라구요

지금 앞머리가 거의 옆머리로 되서

꼭!

고데기로 힘을 줘야 하는

T^T

 

 

영롱한 이녀석

사실 충동구매인데

하이라이터가

마침 떨어져서

궁금해서 구입

 

 

근데 케이스도 은근히

이뿌고

PISCES

물고기자리 저 노랑이

엄청난 하이라잇 효과를 보여주더라구요

한번 사용하고

그이후로 꾸준히 계속 쓰고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득템

(๑•́ ₃ •̀๑)

 

쉽겟에서 현재

주말만 되면

거의 무료배송 이벤트를 해서

매주는 아니더라도

구매를 하고 있는데

다음번에도 배타고 오는 녀석이 있는데

그것도 후기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뱌뱌뱌

(((o(*゚▽゚*)o)))

 

그리고 제가 구매한 품목 중에 좀더 궁금하시거나

품목명 알고 싶으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