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결혼준비 - 웨딩촬영] 촬영 전 드레스 가봉 후기 - 제이드블랑 본문

그녀의 플랜/WEDDING

[결혼준비 - 웨딩촬영] 촬영 전 드레스 가봉 후기 - 제이드블랑

zzangme 2019. 5. 13. 14:28

결혼준비 하랴 

일하랴

정신없는 주말을 보내고 있는 그녀가 돌아왔어요

 

오늘 포스팅은

웨딩촬영 전에 꼭 가봐야하는 일정 중에

촬영드레스 가봉을 다녀왔어요

 

저번 드레스 업체 선정때는

친구랑 같이 갔는데요

이번에는 예랑이랑 저희 어머니랑 셋이서 다녀왔답니다.

 

드레스 투어 이후 선정된

"제이드블랑"

 

촬영 드레스 가봉

개봉박두!

(๑•᎑•๑)

웨딩 촬영에는 보통

풍성드레스1 슬림라인 2 이렇게 진행하는데요

저는 드레스 투어 당시 당일 지정 이벤트가 있는데

촬영드레스 대여 3벌 + 빈티지 드레스 1벌

총 4벌을 대여 할수 있었어요

그래서 제일 많은 드레스를 입어보기 때문에

저희 어머니도 같이 동행해서 갔다왔죠

어머니가 서운해 하실까봐

딸래미 결혼 하는데

우리끼리만 준비한다하는게 

내심 서운하셨나봐요

 

결혼준비 TIP

하나 드리면

부모님께서 너희 알아서해~

하시면 절대 알아서 하라는게 아니에요

모든걸 다 같이 하길 원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최대한 부모님 맞춰드리는게 좋아요

(。>_<。)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입어본 풍성 라인이에요

촬영드레스는 빤짝이는 비즈연출은 

사진에 나오지 않아서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같은 A라인 인데도

다르죠

그래서 더 고르기 힘들었어요

하늘아래 같은 빨강은 없듯이

(•́ㅿ•̀)

 

사실 촬영할때 볼레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탑 형식으로 드레스로 피팅했어요

( ・ิω・ิ)

 

 

다음으로는 슬림라인 

이것도 총 3벌을 피팅했는데

다들 실크슬림머메이드는 하기 때문에

가봉전에도 이녀석은 꼭 해야겠다고 했었죠

 

드레스는 한벌인데

보면 전혀 다른 드레스처럼

가능한게

볼레로 때문이에요

(๑•̀ㅂ•́)و✧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이때가 제일 기분 좋았던거 같아요

사실 촬영때는 너무 정신이 없어서

어떻게 연출됬고 이런게 잘 체크가 안되더라구요

 

다음 본식 가봉도 기대되는

제이드 블랑

이였어요

 

가봉 때 TIP을 말하자면

확실한 주장으로 어떤게 좋은지 말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알아서 이쁘게 해주시겠지 했는데

사실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음 본식 가봉때는

저의 스타일을 강하게 얘기해보려구요

 

 

 

이제 어느정도 결혼 준비 하고 있는데

아직 넘어야 할 산들이 많이 남았더라구요

결혼준비 어떻게 해야되지 막막하실때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방문 어떨까요?

사실 카페 후기나 결혼준비 고민이나

많은분들이 글도 올려서 소통하고

거기서 저도 위로도 많이 받게 되더라구요

눈팅이지만

(•﹏•ั;ก)

해당 게시물은 광고료를 받고 하는것이 아니라

다이렉트결혼준비를 소개하면서 다이렉트결혼준비로부터

웨딩소품(부케,폐백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줘요

카페 가입하실때

추천인 코드에

제 닉네임을 같이 넣어주시면

짝궁으로 30,000포인트를 얻을수 있어요

(๑•̀.•́ฅ✧ʕ •ɷ•ʔฅ ❤

추천인 ID는 Zzangme

입니당

 

다음편은 촬영 후기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뱌뱌뱌

(๑•᎑•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