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타오바오 중국 직구 후기] 단발에서 벗어나고픈 그녀의 반가발 후기 핑크에이지st 반가발 옴브레 가발착용 후기 "나혼자산다-화사편"해외직구가발 본문

그녀의 충동구매 /아기자기 그러나 방대한 그녀의 후기

[타오바오 중국 직구 후기] 단발에서 벗어나고픈 그녀의 반가발 후기 핑크에이지st 반가발 옴브레 가발착용 후기 "나혼자산다-화사편"해외직구가발

zzangme 2019. 1. 23. 15:27

 

다들 잘 지내셨나요?

(๑´ㅂ`๑)

 

2019년 첫 달도 벌써??? 이렇게 지나가고 있네욥

이번에는 그동안 타오바오 직구를 통해서 구입한 목록 중에

자주 구입하게 된 녀석을 가지고 왔어요

 

짜잔 ٩(๑>∀<๑)۶

 

 

바로바로 반가발

저는 단발로 살아온 인생이 거의 3년도 넘어가서

머리를 길러 본 적이 없어요

(>_<。)

머리카락도 많이 얇고 숱도 없어서

기르게 되면

골룸이 되버리니깐

흑 _ 흑

 

직구 배송 포장은 저렇게 오더라구요

 

 

사실 머리 기는 방법 중에 두피관리도 있고 붙임머리도 있지만

둘 다 가격이 많이 나간다는 사실

T^T

국내에서 반가발도 사실 가격이 6만원이상이니깐

큰 맘 먹고 구입해야되자나여

긍데 호호

타오바오 직구 구매 하는 이유가

저렴한 가격이잖아요

역시 중국제품 가발도 엄청 싸더라구요

 

개 당 가격이 거의 만원정도 가격이에요

"만원의 행복"

엄청 싸죠

근데 그만큼 머리결은 사실 인형 머리카락 같아서

엉키거나 빗질하면

돼지꼬리마냥 또로로로로 되서

관리하기가 사실 힘들수도 있어요

예전에 국내에서 통가발이던지 피스 구입한것들이 있는데

별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러니깐 사실 가격대비해서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죠

٩(๑> ₃ <)۶♥

 

 

저의 현재 머리기장

아무래도 이번년에 준비할게 많다보니

자르지는 못하고 기르고 있어요

4월달에 웨딩촬영 하기전에 머리를 붙여야 할거 같아 기르는 중

 

 

#옴브레 반가발

또아리 포장

사실 제가 몇번 착용하고 보관할 때 엉키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이렇게 보관하고 있어요

 

 

착용방법은 반가발이여서

위에 반정도는 상투(?!)를 틀어서

피스 붙일 부분을 만들어줘요

똑딱이로 되어있어

엄청 쉬어요

( ^ω^ )

 

 

착용 SHOT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거나

기분 전환겸 하는데

사람들이 진짜 머리인줄 알더라구요

가발이야????

붙인거야??

붙임머리와 사실 별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그렇게들 많이 물어보셔서

 

 

다음은 이번 겨울에 구입한

이제는 기본 반가발이 있다보니깐

반가발은 자주 하지 않고 기분전환이니깐

사실 새로운게 보이면 장바구니에 담게 되더라구요

고민고민해서

(사실 충동구매이지만...)

구입한 녀석

 

 

 

얘도 똑같이 상투를 틀고 피스 부착

안에 색깔로 이쁜 핑크+화이트

 

이정도의 머리숱과 이색상

너무너무 갖고싶더라구요

 심을수도 없구...

 

 

사실 제일 처음 이녀석을 먼저 피스한건데

앞에 드라이 하지 않고

정말 생 리얼 머리 했을때의 모습이에요

근데 이렇게 봐도 사실 제머리 같죠?

 

 

앞머리 드라이를 해주고 머리 정리

사실 반가발은 국내나 해외직구여도

머리색상 맞추기가 사실 어려워요

저는 염색 안한 자연 검정이다보니

완전 흑발은 아니여서 구입할때 사실 긴가민가해요

걱정가 다르게 가발구입하는곳에서도

자연검정이 있어서

약간 형광등이나 밝은곳에서 어두운 갈색정도?

이질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할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자주 했던

긴생머리 반가발

요녀석은 하도 많이해서 엉킨게....

저렇게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ㅿ•̀)

 

 

역시 상투머리

친구들도 자연스럽다고 진짜 머리같다고

이 머리숱이 였으면 하지?

하는데 폭풍 공감

자다 일어났을 때 이렇게 해주

 

 

단발이든 긴머리든

머리숱이 이렇게 중요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붙임머리 생각하시는 분이나 반가발 구입하실 생각 있으신분은

저는 적극 추천해요

내 분위기라던지 뭔가 바꿀수 있는거니깐

 

그리고 이녀석 반가발도 적극추천

가격대비해서 완전

GOOD

 

사실 하나 더 롱 웨이브도 구입했는데

그건 다음번에 착용했을때 찍어서

후기에 올릴게용

 그때까지

다들

뱌뱌뱌

(ฅ^О^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