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직접구매] 홈쇼핑 대란 PRPL(피알피엘) 후기 키스앤하트 커버쿠션 후기 본문

그녀의 충동구매 /아기자기 그러나 방대한 그녀의 후기

[직접구매] 홈쇼핑 대란 PRPL(피알피엘) 후기 키스앤하트 커버쿠션 후기

zzangme 2019. 2. 13. 10:14

 

다들 안녕하신가요...?

(๑❛ڡ❛๑)

 

이번 포스팅은 홈쇼핑에서 자주 볼 수 있을(?) 법한 쿠션 후기를 들고 왔어요

 

사실

쿠션이 필요할 때였는데

이번 겨울도 역시 길고

나이도 한살한살 먹어가니

겨울에는 수분부족 현상으로 쩍쩍 갈라지게 되다보니

기존에 쓰던 쿠션도 안쓰게 되더라구요

 

2019년 새해

 

설날 오기전에 홈쇼핑에서 방송하길래

무엇인가 혹 하게 되버린 나는

충동 구매를 질렀어요

 

구성품은 이렇게나 많이(?)


 

 

칭칭 포장된 녀석들

 

 

본 쿠션 2개 (블랙 & 레드)

리필쿠션 4개

스티커2종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이렇게 해서 저는 앱을 사용해서

\ 59,400원에 구입했어요

 

 

유통기한은 2021년까지

잘 쟁여놔서 오래오래 쓸수 있을거 같은

한 해 이걸로 퉁치면은

꽤나 가격대비에 좋은

 

 

블랙 키스앤하트 커버쿠션

 

 

레드 키스앤하트 커버쿠션

 

저는 21호를 구입했는데

같은 호수를 사용하는 친구들이나 지인이 있으면

나눠쓰기

좋을거 같아요

 

 

나는 블랙

 

스티커로 꾸미기

나만의 쿠션이 되겠죠?

(๑•̀.•́ฅ✧ʕ •ɷ•ʔฅ ❤

 

 

추가 구성품으로

아이라이너 & 아이브로우

 

 

아이브로우는 듀얼타입으로

한쪽은 그리는거

한쪽은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얘도 쟁여놓고 쓰기 좋은

 

 

이제 본론으로 들어와서

쿠션을 볼게요~!

 

다른 쿠션(?)에 비해서

크기는 비슷한데

두께가 약간 더 퉁퉁한 녀석이에요

왜냐하면운...

(๑•.•๑)??

그것은

키스앤하트이니까능

 

 

귀여운

어피치 같은 퍼프

 

 

퍼프를 치우면

짜잔~!

(_・ิω・ิ)_٩

이것이 쿠션이냐??

아니죠

립&치크가 있어요

 

 

사실 얘 때문에 혹하게 됬어요

저는 꼭!

메이크업할때 볼터치를 하는데

기본 메이크업은 다 따로 가지고 다녀야 하니깐

가방이 무거워지더라구요

화장이 아니라 변신용인지라..?

(•﹏•ั;ก)

이것저것 너무 많우

 

 

 

이렇게 1층 2층으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아래 한번 더 오픈해야

진정한 쿠션이 나와요

 

 

 

홈쇼핑 광고도 지속&커버용이라고 해서

얼마나 지속 커버가 될지

한번 볼따구에

치덕치덕 발라봐야게써여

 

 

겨울용에 적합한 수분에센스가 있는 쿠션!

 

확실히 커버용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히려 파운데이션같은

살짝 무거운 느낌이 있더라구요

수분에센스도 들어있고 해서

확실히 겨울에 다른 쿠션 같은 경우

칼바람에 갈라지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이녀석은 덜하더라구요

오오오

(ღˇᴗˇ)。o♡

 

 

그리고 홈쇼핑 행사기한

 상품평 후기 이벤트로 온 파우치

귀요미

겨울 파우치로 딱

제가 모으는것들 중에

파우치랑 텀블러인데

파우치는

내년 겨울에 써야겟죠?

호호

 

 

같이 온 듀얼 스틱

이번 구성품에도 듀얼로 있었는데

여행가거나 외출시 수정 메이크업에 잘쓸수 있을거 같아요

 

 

아주 가격대비해서

이것저것

많이 생긴거 같아서

좋네요

 

 

하이라이터

 

 

볼터치 스틱

 

 

저는 하양하양 메이크업을 선호하는데

21호는 제가 좋아하는 밝기 색상

근데

약간 무거운 느낌이여서

퍼프 찍을때 살살 눌러서

힘을 잘못 주면 퍼프에 왕창 묻어 나로더라구요

소량으로도 엄청난 효과를 줄 수 있어서

양조절 필요

그래도 커버가 완전!

강추

 

홈쇼핑에서 산 녀석 중에

겨울용으로 쓰기 아주 좋은거 같아요

리필용기가 사실 5g인데

저는 오히려 작은 용량이 좋은거 같아요

수정 메이크업도 잘 안하고 평일에도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

진정한 걸크러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사면

오래 쓰게 되는데

사실 오래 쓰는게 좋은게 아니라서

미세먼지에 수정 메이크업까지 한다면

피부가

으악

(>_<。)

자주자주

바꿔주는게 피부에 좋은거 같아요

후후

 

그럼 저는 또 다음번에 후기 남기러

다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뱌뱌뱌

٩(๑ˆOˆ๑)۶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