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일산 맛찬들 왕소금구이 방문 - 일산 거주자 추천 맛집 진정한 삼겹살구이 본문

그녀가 다녀간 곳/맛집 [이라 하고 일반적인 입맛을 가진 그녀]

일산 맛찬들 왕소금구이 방문 - 일산 거주자 추천 맛집 진정한 삼겹살구이

zzangme 2019. 4. 4. 11:31

이번에 다녀온 곳은 지난 2019서울 모터쇼 관람하고

열심히 만보이상 걸었겠다 

고생끝에 보상으로 삼겹살 GO!

 

여기는 사실 일산에 거주하는 지인 추천으로 갔다왔어요

"맛찬들 왕소금구이"

 

삼겹살이랑 와사비가 은근 조합이 잘 맞는데 이곳도 같이 소스로 나와요

여기 와서 쌈장으로 한번도 안먹었어요

와사비+갈치속젓으로 

두덩어리가 2인분인데

1인분(150g)인데 두덩어리 나오니까는 부족하겠다 싶은거에요

또륵

(っ´ω`c)

긍데 삼겹살 두께보세요~

비계가 많자나?하지만 굽는 과정을 봐볼게요

이모님이 구워주시는데

보이세요?

삼겹살 스테이크

비계4:고기6

이게 진짜 맛있는 비율이에요

 

예쁘게 가지런하니 현기증이 나더라구요

가볍게 명이나물 백김치 삼겹살 와사비 로 가볼게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계속 들어갈수 있을거 같아요

소주에도 

캬하

2인분 먹으면서 사실 저는 목살도 먹어보고 싶어서 1인분 추가요

삼겹살처럼 보이지만 목살이라는거

(๑¯∇¯๑)

 

명이나물 백김치 콩나물무침(무침도 맛있엉) 갈치속젓 와사비

만약에 집에서도 삼겹살 드신다면 와사비 소스 추천이요!

(๑•̀ㅂ•́)و✧

목살 추가하면서 김치소면추가

고기랑 국수 조합은 굳

옥수수면이라 이날 벨트 풀었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로?

목살은 더더욱 부들부들 

이모님이 스트이크처럼 맛있게 구워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

버섯도 치즈처럼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고 왔네요

왜 여기 추천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여기는 회식하러도 많이 오시고 그러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 지나고 바로 5시 안되서 들어갔는데

다른팀도 같이 기다려서 들어갔죠

여기처럼은 아니지만 간혹 마트에서 고기 구입할때는 이렇게 두껍게 해서 포장해달라고 해야겠어요

 

킨텍스 행사 방문이나 데이트 코스중에 이곳 하나 추천해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포스팅하면서 다시 입맛 다셨네요

이제 꽃샘추위도 어느덧 지나가고 정말 봄이 왔나봐요

하루하루 다르게 길가에 벚꽃도 피는거 보면요

그럼 저는 봄날 바깥 나들이 하면서

맛있는곳 발견하면 그때 또 포스팅하러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뱌뱌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