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일산 드디어 상륙 "불간짬뽕" 매운거 땡길때 일산 라페 웨돔 맛집 본문

그녀가 다녀간 곳/맛집 [이라 하고 일반적인 입맛을 가진 그녀]

일산 드디어 상륙 "불간짬뽕" 매운거 땡길때 일산 라페 웨돔 맛집

zzangme 2018. 12. 28. 16:14

저번주 내내 계속 한파에 ㅜㅜ

너무너무 추워요

저희 집에 부엌은 동파 되서 ㅜㅜㅜㅜㅜ

아직 12월인데 동파라니...

부들부들

 

오늘은 일산 근처 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 하나 가지고 왔어요

일산에 드디어 간짬뽕집 출현!

사실 그동안 간짬뽕 집이 군데군데 있었지만

제 회사 근처가 아니라 가서 먹지도 못하고

원래 간짬뽕 맛집은

경기도 파주에 있는데

그곳도 차로 이동해야 편하거든요

혼밥하는 저는 거기까지 가기가...ㅠㅠ

 

 

일산 "불간짬뽕' 간판을 보자마자

눈물이 날뻔 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곳이에요

이제 간짬뽕 맘편히 혼밥 할수 있게 되었답니다.

 

 

짬뽕은 살 안쪄요

제가 쪄요

٩( ᐛ )و

 

 

역시 간짬뽕은 그때그때 조리를 해야되서

사실 조금 기다려야해요

그래도 저는 행복하답니다.

ʕっ•ᴥ•ʔっ

 

 

원산지표시 착하게 계산대 위에 배치

 

 

이번에 처음 방문이니깐

맛을 봐보자 해서

1단계로 도전!

 

 

혼밥이 슬픈 이유는

탕수육을 먹지 못한다는거

˃̣̣̣̣̣̣︿˂̣̣̣̣̣̣


 

 

파주에 맛나짬뽕

탕슉 진짜 맛있는데

왠지 거기서 배워오신거 같기두 하구

다른 테이블은 여러명이서 오셔서

세트메뉴로 시켜 드시더라구요

다음에 남친이를 데꼬 올수 있으면 데리고 와야디

탕수육...

 

 

저녁에 드시면

고량주랑 먹어도 맛있을거 같은

 

 

여기는 피클도 같이 주더라구요

근데 저는 단무지파여서

얇게 저며썰어져 있어서

한 젓가락에 한 단무지

너무 좋아

˙Ꙫ˙

 

 

1단계 간짬뽕이에요

영롱한 자태를 보라

 

 

혼자서 간짬뽕 클리어

꽃게 먹을때 해물찜 생각났어요

저는 1단계 맵지 않고 적당한 맛이였어요

살짝 매워도 괜찮겠다 해서

다음에는 2단계를 도전해보려고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무조건 1단계를 드시는게 좋아요

불닭볶음면보다 덜 맵기라고 하지만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고추가루가 많아서 아마 많이 매울거에요

헤헤

 

저는 추운 오늘도 점심에 간짬뽕 하러 가려구요

혼밥 하시는분들 환영해요~!

 

 

2단계 먹고 왔어요~

2단계부터는 이렇게 깃발로

댄져러스~~~~~~

 

1단계보다는 확실히 매우면서 달짝지근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근데 혼자가서 코 훌쩍훌쩍 하면서 먹기에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속도 생각해서

1단계 다시 완뽕 하려구요

 

그럼 전 다음번에 다른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총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