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이태원 루프탑 야스(YAS) - 친구들이랑 생파 방문 후기 너무너무 이쁜 곳 본문

그녀가 다녀간 곳/맛집 [이라 하고 일반적인 입맛을 가진 그녀]

이태원 루프탑 야스(YAS) - 친구들이랑 생파 방문 후기 너무너무 이쁜 곳

zzangme 2018. 9. 6. 12:25

집순이가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러 나가게 되었어요

너무너무 이쁜곳이여서 

추천하려구요

강추



이태원 루프탑 야스


핑크핑크하고

여자여자한 곳이에요

친구들 만나는 기쁨에 건물 내부는 사진을 못찍었어요

T^T



요녀석은 식전빵인데

배고파서 한 입 떼어먹었.....

겉바삭속촉촉

버터랑 잘 맞았어요

친구들 4명이서 시킨거 소개할게요



루꼴라피자(\23,000)

여기 방문하면 보통 피자는 스테이크 피자로 많이 시키는데

저희는 리조또에 스테끼가 들어가니깐 깔끔하게 메뉴선택

피자 도우가 정말 다른곳이랑 달랐어요

페스츄리도우

넘나 맛있는 것 



시저샐러드(\16,000)

몸 생각해서 샐러드 하나 추가



만조 크림 리조또(\19,000)

다이어트 이날 포기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는...

우걱우걱 막 먹었던

교양있는 곳이 였는데 

^0^



산테로 모스카토 스푸만테 (\37,000)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주류점 따로 가서 찾아볼 정도로

스파클링

최애 스파클링 목록에 추가



이건 따로 구입한 케익

https://www.instagram.com/so_m_cake/

수제제작케익



잠실 쪽에서 일하는 친구가 주문해서

갖고온 녀석

장소와 분위기가

이날 너무 행복했어욤


 

케익 해체샷

안은 초코인데

몽쉘카카오크림맛

하아...

다이어트는 내일로


 

 

저희는 룸으로 따로 예약을 했어요

저렇게 풍선으로 장식이 되어있어요

초등학교 때 생일 잔치 하는 기분야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진으로는 사실

낮에 가는게 제일 좋을거 같아요

이제 하늘도 높은 가을이 왔는데

주말 낮에 여기 오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녁타임에는 친구들 모임도 있었고

가볍게 칵테일 하시면서

데이트 하는 커플들도 많더라고요


다음에 데이트장소로...헤헤



친구들이랑 같이 생파 할 곳 찾는다면

여기 추천 할게요

100장 중에 인생샷은 건질수 있는

크크크크

음식들도 다 괜찮고

굳굳


저는 이만 또 놀러 나가볼게요

좋은 곳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때까지

뱌뱌뱌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