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g미_ 소확행 일지

[수요미식회맛집편]베트남 맛집 장승배기 데이트코스 "사이공리" + "초록상어" 본문

그녀가 다녀간 곳/맛집 [이라 하고 일반적인 입맛을 가진 그녀]

[수요미식회맛집편]베트남 맛집 장승배기 데이트코스 "사이공리" + "초록상어"

zzangme 2018. 9. 21. 11:17

맛집로드편

"수요미식회-베트남"


친구가 장승배기 근처에서 뜨개질 수업이 있다고 해서

친구 만나러 가는 김에 맛집투어

수요미식회를 믿어보자!



방송에 한번 나오게 되면 줄이 쭈욱~~~~

다행히 저희는 점심시간 피해서 방문했더니 얼마 기다리지 않았죠

사실 (맛집은 기다릴 수 있어요)

헤헤

수요미식회편은 보지 못했지만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한 곳이여서

기대감은 안고 기다리고 있었죠



여기는 현지인이 만드는 곳이였어요

그래서 식당 인테리어도 베트남 느낌이 나요

굳굳

테이블은 6-7테이블로 식당내부도

그리 크지 않았어요

여기는 단체로 오는 손님도 있었지만

혼밥하러 오신 분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반미를 포장해서 가시는 분도 많았고요



우선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게

가격이 대박

착한 가격

사실 베트남 전문점 가면 쌀국수도 8,900원정도 이고

분짜로 기본은 13,000원 정도 이고

가격에 계속 우와우와우와

부담 갖지 않고 먹을 수 있겠다 했죠



우리는 두명인데도

쌀국수 하나 반미2개 분짜 하나

자주 오지 못하니깐 불사르쟈~~하는 맘으로 하나씩 다 시켜보았죠


그리고 좋았던게 음식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

맛집이다보니깐

사람들도 많이 오고 빨리빨리 해야겠더라구요

제가 봐도




처음 맛보는 반미

제일 궁금한 음식이였어요

쌀국수랑 분짜는 다른 곳에서도 먹어보았기 때문에 상상이 갔지만

이녀석은 알게 된지 얼마 안되어서 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다소 작아 보일수 있는데 

어른 팔목-팔꿈치 길이 정도에요

커서 놀랬어여

빵은 겉은 빠삭하고 안은 촉촉한 바게트에

포크로 시켰는데 이게 기본인데

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면서

베트남 소스와 생오이랑 안에는 베트남식 무생채

채소 많이많이

진짜 샌드위치같겠다 

이런생각 하면 안되여

전혀 다른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다 먹고 집 갈때 포장했어요

 

넘나 행복한 맛



쌀국수랑 분짜

분짜는 기존 분짜랑도 다른맛인데

베트남식 비빔국수맛

상큼하고 매콤하고 

진심 맛있었어요



다먹었어요

더 먹을수도 있었어요

양이 적은것도 아니에요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쌀국수도 육수맛도 진하고

조미료 맛이 아니라 정말 현지 맛이였어요

건강한맛

기존에 쌀국수 그런맛이 아니에요

전혀 비슷하거나 그러지 않고

맛있어요

왜 수요미식회에 나왔는지 알겠어요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먹고 다음주에 다시 여기 와야겠다

여기 살고 싶다

계속 먹으면서....

여기 근처에 살면

반미 맨날 퇴근길에 포장해서 가겠다

생각했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으니깐

매주매주 가고 싶더라구요

음식이 금방 나와서 서비스가 별로겠지 맛이 별로겠지 했는데

맛 보면 내가 참 간사했다...ㅋㅋㅋㅋㅋ

정말 반했어요

여기는 근데 일요일은 휴무 이기 때문에 

주말에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은 식사시간 살짝 피해서 방문해야 될거 같아요

근데 또 사실 기다리다보면 배도 고파지고

더 맛있을거에요

굳굳



식사 후에 소화도 시킬 겸 살금살금

걸어서 장승배기 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방문

"초록상어"





인테리어가 초록초록

아이스 라떼+애플민트에이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근처가 노량진이여서 수산시장도 데이트 코스에 넣으면 좋을 거 같아요

헤헤


서울에서 베트남 음식 방문 하실 계획에 있으면 

여기 완전 추천추천

서울 안살아도 여기 갈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또 방문 하고 다른 맛집 투어 하러 고고

그때까지

뱌뱌뱌

Comments